뉴스 > 비디오

중력 액션 `그라비티 러쉬`, 6월 PS비타로 한글화 발매


▲ 6월 한글화 출시되는 `그라비티 러쉬`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중력을 조작하여 3D공간을 활보하는 독특한 컨셉의 중력 액션 게임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GRAVITY RUSH(이하 그라비티 러쉬)` 를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6월 PS비타용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 러쉬` 는 2012년 2월 일본과 아시아에서 발매되어 높은 인기와 평가를 얻고 있는 PS비타 전용 타이틀로, PS비타의 모션센서를 살린 `중력 궤도 액션` 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중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건물의 벽이나 천장, 공중 등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공간을 활보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며, 독특한 세계관이 뚜렷한 OLED 디스플레이로 표현되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체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 러쉬` 에서는, 중력풍으로 인해 괴멸직전의 위기에 직면해 있는 공중도시 ‘헥사빌’에서 기억을 잃은 소녀 캣이 신비한 검은 고양이 ‘더스티’를 만나면서 시작된다. 더스티와의 만남을 통해서 중력술사가 된 캣은 마을 사람들을 지키면서 중력풍으로 인해 소실된 구획을 되찾기 위해 분주하게 된다. 또 한 명의 중력술사 `레이븐` 을 비롯한 강적들과의 싸움을 통하여 강하게 성장하는 캣은 드디어 헥사빌과 자신을 둘러싼 의문의 핵심에 다가간다. 전체적으로 잘 짜인 스토리가 미려한 그래픽과 함께 박진감 넘치게 전개된다.

이미 한국 유저들 사이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라비티 러쉬` 는 자막 한글화되어 오늘 6월 발매 예정이다. 초회한정판 구매고객에게는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과 설정을 자세하게 담은 36페이지 분량의 설정집을 한글화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발매일 및 예약판매 일정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 `그라비티 러쉬` 스크린샷(사진제공: SC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그라비티 러쉬 2012. 06. 12
플랫폼
비디오 | PS4 , PS Vita
장르
액션
제작사
SIEJA
게임소개
'그라비티 러쉬'는 모션센서를 살린 '중력 궤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중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건물의 벽이나 천장, 공중 등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공간을 활보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독특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