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주선, 중형세단 `K5` 시원하게 쏜다!

/ 1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꾸준한 이용자 증가와 만렙 달성 유저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중형세단 ‘K5’ 등을 내세운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서비스는 물론 상용화 이후에도 서버를 증설할 만큼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미 만렙 달성 유저들도 많이 나올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감사 차원에서 야심차게 대형 이벤트를 마련한 것.

다른 일을 하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시스템을 극대화 하고 있어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의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곧 다가올 휴가철이라는 계절적 특수성 등도 고려, ‘K5’로 생활도 업그레이드 하라는 의미에서 이번 경품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호텔 및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과 PC방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7월 1일 이후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0레벨 상승시마다 응모권이 주어진다. 특히, `주선`은 초보 유저라도 오토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쉽게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참여 열기가 예상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현재도 이용자 증가 추세니 신규 유저 분들께서는 혼잡 서버는 피하시고, ‘사마령’이나 ‘염마존’ 등의 서버로 접속하시면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며 “오는 6일 `주선`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 150레벨로 상향 조정은 물론 신규지역 추가와 기존 게임들의 펫과 달리 철저히 공격에 포커싱이 맞춰진 제2의 캐릭터 ‘수호신 시스템’도 선보일 계획이니 대박 경품의 행운도 안으시고, 더욱 풍부해지고 차별화된 게임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선` 홈페이지(www.zusun.co.kr)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선`은 하드코어 본격 성인 RPG로 3억 조회수, 1천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동명의 유명 인터넷 대작 소설 `주선`을 원작으로 해 탄탄한 시나리오를 자랑하고 있다.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시스템과 자동사냥 등으로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 누구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주선 온라인'은 인터넷 연재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MMORPG다. '주선 온라인'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자동사냥', '운기회복' 등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