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전설2, 고객간담회 성황리 종료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무협MMORPG 게임 `미르의 전설2`가 지난 4일, ‘고객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미르의 전설2` 고객간담회는 전국각지의 이용자를 직접 찾아 의견을 교환하는 행사로 정기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지난달 26일, 서울에서 시작한 이번 간담회는 안동, 부산을 거쳐 4일 광주에서 마무리되며, 각 지역의 많은 이용자를 가까이서 만나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년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던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 정리 ▲향후 개발계획 발표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되었고, 행사가 다 끝난 후 이용자들과 위메이드 관계자들이 함께 식사를 하며 미르의 전설2에 대한 여담을 자연스럽게 나누었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는 위메이드의 김남철 부사장을 비롯하여, 개발본부 류기덕 본부장,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 양용식 개발팀장 등 `미르의 전설2`` 핵심 담당자들이 함께 해, 이용자들의 마음을 직접 전해 듣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려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안동 간담회를 찾은 칠순의 할머니(캐릭터명:하얀꽃)는 "미르의 전설2 덕분에 뒤늦게 컴퓨터를 배우게 됐다"며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마음을 전했다.

위메이드 김남철 부사장은 “간담회를 찾아 칭찬과 질타를 아끼지 않으신 많은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런 행사를 앞으로도 꾸준히 시행해 올해로 9주년을 맞은 미르의 전설2가 10년, 20년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는 장수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2`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1세대 무협 MMORPG로 손쉬운 조작과 탁월한 밸런싱,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들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