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로마전쟁, 신규 서버 ‘막시무스’ 추가

/ 3

fs100714_rome.jpg

삼지게임즈의 전략 웹게임 ‘로마전쟁(RomeWar)’이 신규 서버 ‘막시무스’를 금일 오후 3시에 전격 오픈 한다. 또한 기존의 클로즈베타 서비스의 기간을 오는 16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지난 7월 7일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시작한 ‘로마전쟁’은 전략성과 연합전투의 재미를 바탕으로 20, 30대 남성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유피테르’ 서버 다음으로 ‘막시무스’를 오픈 하게 됐다.

국내 웹게임의 다수를 차지하는 삼국지 배경의 웹게임 형태에서 벗어나, 로마시대의 전쟁영웅을 직접 양성해서 황금제국을 통치 할 수 있는 ‘로마전쟁’은 깔끔한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안정성 있는 게임성으로 클로즈베타테스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로마전쟁’ 서비스 팀장인 김국현 실장은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사용자가 몰릴 것을 대비하여 남은 CBT기간 동안 월드추가 테스트를 병행하고, 차후 원활한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로마전쟁’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제한 클로즈베타테스트 중이다. ‘로마전쟁’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ome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로마전쟁'은 기원전 100년 경 고대 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로마의 한 도시를 다스리는 영주가 되어 세력을 넓혀 나가게 된다. '로마전쟁'은 재야의 영웅을 등용하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