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 2
그라비티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21일)부터 8월 4일까지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21일)부터 8월 4일까지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에코에서 유저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총 5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타이니 아일랜드에서 수영 보조판을 구매 후 NPC 티타와 티타의 친구들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기존 수영 보조판을 마법의 수영 보조판으로 교환해 주는 ‘마법의 수영 보조판 입수 이벤트’가 열린다. 이 마법의 수영 보조판은 게임 내 이동수단 겸 사냥도구로 활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두 번째로 여름철이면 빼놓을 수 없는 ‘수영복 구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이니 아일랜드에 위치한 과묵한 타이니를 통해 남자 캐릭터는 스쿨 수영복을, 여성 캐릭터는 원피스 수영복 등을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다. 만약 타이니 메달을 가지고 있으면 업그레이드 된 스포츠 수영복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행운의 인스마우스 NPC를 이용한 ‘소원게시판 이벤트’가 열린다. 타이니 아일랜드의 해변가에 있는 행운의 인스마우스에게 미네랄 워터를 건네주면 소원 게시판을 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타이니를 활용해 각양각색의 타이니 빵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를 통해 여름철 관련 이벤트용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여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세윤 개발전략그룹장은 "무더운 여름을 에코와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 내에서 즐거운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에코 유저들이 여름철 피서 분위기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에밀 크로니클 온라인`은 깜찍하고 발랄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무기나 방어구 등에 자신의 캐릭터를 빙의시켜 일부 경험치를 획득하는 `빙의 시스템`이나 로그 아웃 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