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 전 세계 116개 국가에 출시

/ 4

▲ '원더5마스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이 19일,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를 한국 등 전 세계 116개 국가 구글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원더5마스터즈’는 판타지 풍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드래그 스킬(Drag Skill)’ 시스템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 전투의 재미 등을 담은 신작 모바일 RPG다. ‘드래그 스킬’은 광역 스킬을 하나의 대상에 몰아서 사용하거나, 자신의 파티에 치명적인 먼저 몬스터를 먼저 처치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정식 출시 버전에는 32여종의 캐릭터 및 240여개의 던전 스테이지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에 맞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차원의 포식자’와 최대 1,000층까지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무한 던전 ‘천공의 요새’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국내를 비롯한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등 116개 국가에서 ‘원더5마스터즈’를 정식 출시했다. 이후 애플 앱스토어를 비롯한 다른 마켓에서도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9월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미션을 완수한 유저에게 ‘보석’, ‘영웅조각’, ‘S급 장비 상자’ 등 총 50만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영웅 캐릭터 ‘물의 정령 운디네’ 또는 ‘사탕중독 린’이 선물된다.
 
이와 함께, 공식 홍보모델인 SKT T1 소속의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의 파티와 PvP 대결을 벌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상혁과의 PvP에서 승리한 유저는 도전한 난이도에 따라 ‘친필 싸인 티셔츠’ 및 ‘골드’,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 PM은 “글로벌 소프트런칭 및 국내 테스트에서 보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와 재미를 더욱 강화했다”라며 “이후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한국형 캐릭터’ 등 각 국가를 상징하는 색다른 콘텐츠들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