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것이 FPS의 전설! ‘카르마 리턴즈’, 정식 오픈 개시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 리턴즈’가 금일부터 정식 오픈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카르마 온라인’의 게임성을 계승 발전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르마 리턴즈’는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아일린(ALLIES)’, ‘칼 데뇌츠(AXIS)’ 등 신규 캐릭터와 캐릭터별 고유 스킬을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폭격 시스템, 무기 줍기 시스템 등 새롭게 선보인 게임 시스템 역시 게이머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지난 14일 ‘카르마 리턴즈’의 서비스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공식 사이트를 오픈한 ‘카르마 리턴즈’는 금일부터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개시한다. 드래곤플라이 통합 사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충성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참여 이벤트도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돌아온 전쟁 영웅 ‘아일린’, ‘칼’, ‘류바’, ‘군터’가 지시하는 4가지 미션을 각각 수행하면 되며, 캐시 아이템, 문화상품권, 최신 그래픽카드, PMP 빌립, 아이팟 터치, 맥북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류바’와 ‘군터’는 금일부터 8월 11일까지 전국 각지의 벙커 PC방에서만 먼저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로 설정돼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설명해주는 플레이 가이드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됐다. ‘GM 쫄병의 카르마 리턴즈 체험기’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즉시 수류탄’, ‘즉시 칼’, ‘캐릭터 변경’, ‘맨손전투’ 등 달라진 게임 시스템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구성됐다.

‘카르마 리턴즈’ 개발총괄 박재영 실장은 “FPS의 살아있는 전설인 ‘카르마 온라인’이 돌아온다는 설정하에 독창적인 게임 콘텐츠 개발에 구슬땀을 흘렸다”며 “대한민국 FPS 게임의 신기원을 이뤄나갈 ‘카르마 리턴즈’의 힘찬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가져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르마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카르마'는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 '카르마 2'에 '스페셜포스'의 개발 노하우를 접목하여 발전시킨 FPS 게임이다. '카르마'는 컨트롤의 재미과 스피디한 게임 진행, 다양한 무기 체계 등 원작의 장점을 그대...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