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라이엔진2 제작 MMO `아스타` 지스타에서 첫 선!

/ 1

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오는 11월 18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0’에서 아시아 판타지 MMORPG `아스타(ASTA)`의 플레이버전을 첫 공개한다.

한게임은 올해 지스타에 100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 공개테스트를 목전에 두고 있는 기대작 MMORPG `테라`를 비롯해 온라인 액션전략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온라인 FPS `메트로컨플릭트`, 그리고 아스타 등 총 4종 게임을 선보이며, 특히 `아스타`는 알파버전의 플레이 버전을 공개해 지스타를 찾는 많은 게임팬들에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초 제주도에서 개최된 ‘한게임 익스 2010’에서 프로젝트 이스트(E;st)로 첫 선을 보인 `아스타`는 폴리곤게임즈(대표 : 신국희)의 처녀작으로, 동양의 아름다움을 판타지 세계로 표현한 대규모 MMORPG 이다. `아스타`만의 독특한 아트컨셉은 아시아판타지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방대한 세계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에피소드들은 게임 내 컨텐츠 및 시스템과 상호 연계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스타`는 이번 지스타 출전과 함께 정식 타이틀 명칭을 확정지으며, 이와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도 새롭게 오픈했다.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세계관, 동영상, 스크린샷 및 개발철학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스타`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특히 아스타에 바라는 점을 개발자에게 직접 보낼 수 있는 유저참여형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폴리곤게임즈 신국희 대표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에 여러 기대작들과 함께 출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지스타에서 공개되는 `아스타`는 아직 알파버전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아스타`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스타 기간 중 한게임 `아스타`관을 방문하는 참관객 중 설문 참여자들에게는 ‘아스타 우산’과 ‘아스타 데스크 패드’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