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대상 `SMS 상담/문의 서비스` 실시

/ 1

fs101116_freesyt.jpg

JCE는 자사의 가맹 PC방 업주들을 위해 ‘SMS 상담/문의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오늘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공개서비스와 발맞추어 진행되는 이번 ‘SMS 상담/문의 서비스’는, JOYCITY PC방 업주들에게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상담 / 문의를 받는 것으로, 24시간 언제든지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센터에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프리스타일 풋볼`이 정식서비스 되면서, 늘어나는 문의와 사소한 불편에 미리 대응코자 시작되는 이번 ‘SMS 상담/문의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응대 및 소통방식의 변화를 꾀하며, JCE만의 새로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1월 12일부터 `프리스타일 풋볼`을 알리는 오프라인 행사가 분당의 한 PC방에서 진행되고 있다. PC방을 찾는 손님들에게 `프리스타일 풋볼`의 무료체험의 기회와 함께, 음료수 등의 다과를 제공하였을 뿐 아니라, 도우미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 한판 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정식 서비스를 통하여 안정적이고 준비된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PC방 서비스 등을 함께 선보이며, 전문 개발사이자, 퍼블리셔로서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프리스타일 풋볼`의 게임성에 대해서는 큰 걱정을 하지 않았다. 오랜 시간을 걸쳐 심혈을 기울였을 뿐 아니라, 수 많은 보고와 리포트를 통하여 최고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게임성 외에 추가적인 서비스적인 부분의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였으며, 그 시작이 PC방이 되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지난 11월 1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금일 12시부터 24시간 정식서비스가 시작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 를 통하여 지금 즉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