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위메이드, NVIDIA와 `네드` MOU 체결

/ 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비주얼 컴퓨팅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NVIDIA` 와 15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위메이드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위메이드 개발1본부장 류기덕 상무와 NVIDIA의 케이타 이다(Keita Iida) 글로벌 총괄 이사가 참석. 올해 비공개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는 신작 `NED(네드)` 의 성공적인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서로 협력할 것을 약속하고 양해각서를 교환했다.

지난 4일 대규모 제작 발표회를 통해 공개된 `NED(네드)` 는 5년여의 기간 동안 공들여 제작한 MMORPG로, 위메이드의 우수한 개발자들과 NVIDIA의 전문 그래픽 엔지니어들이 시너지를 일으켜 놀랍도록 발전한 게임의 세계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NVIDIA 3D 시연대’를 통해 본 `NED(네드)` 의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 실제를 방불케 하는 액션은 ‘영화 아바타’를 보는 듯한 감동을 전했으며, 이용자로 하여금 실제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현실감을 느끼도록 하여, 앞으로 두 회사가 진행해 나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를 더욱 크게 했다.

NVIDIA의 케이타 이다 글로벌 총괄 이사는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위메이드의 `NED(네드)` 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가 가진 앞선 기술력을 총 동원하여, 전세계 수많은 게이머들을 매혹할 멋진 게임의 탄생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쓸 것 이다.”고 전했다.

위메이드 개발1본부장 류기덕 상무는 “더 나은 게임환경을 위해 항상 고민하는 NVIDIA가 게임을 개발하는데 있어 여러모로 도움을 줄 것이 분명하다. `NED(네드)` 에 집중되고 있는 많은 분들의 기대를 절대 실망시키지 않도록, 양사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최고의 게임으로 완성시키겠다.”고 말했다.

위메이드는 NVIDIA와 함께 이달 1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0’에 `NED(네드)` 시연존을 운영하여, 한 차원 높아진 3D게임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