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골프스타` 첫 돌 기념 업데이트한다

/ 1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

‘골프스타’는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지 1주년이 되는 오는 12월초에 `첫 돌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골프스타’는 중국의 유명 관광도시인 ‘계림’을 모티브로 한 신규 코스 ‘계림 G.C’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암 괴석과 거대한 절벽을 배경으로 하는 ‘계림 G.C’에서는  유저들의 스릴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할 전망이다.

또 신규 겨울의상과 액세서리 등 겨울맞이 특별 아이템을 비롯하여, 기간 제한 없이 영원히 소장할 수 있는 영구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골프스타’는 유저들의 보다 편리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시스템 부분에도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프리라운딩 개선과 채널 변경 시 알림 삭제, 스킬 이펙트의 위치 조정과 함께 단축키 슬롯을  대폭 추가하는 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또한 ‘골프스타’에서 프로 등급 유저들을 위해 프로 전용 스킬을 추가하고 NPC와의 대화만으로 ‘열정B’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등 ‘프로’ 등급을 위한 재미요소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골프스타’와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