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빌, 애플 앱스토어에 신작 RPG `일루시아` 출시

/ 1

게임빌이 애플 앱스토어에 신작 RPG를 오늘(9일)부터 선보이며 연말 해외 오픈 마켓 공략을 가속하고 있다.

`일루시아`는 캐주얼한 그래픽과 스토리, 손쉬운 조작법으로 국내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히 모바일 RPG 시장에서 드물게 쿼터뷰 느낌의 사이드뷰 방식을 적용, 시야 각을 최대화 한 것이 특징으로, 아이폰 특유의 넓은 화면과 어우러져 뛰어난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4,700여 가지의 코스튬 역시 돋보이는 기능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전직을 통한 14개의 클래스, 56가지의  화려한 스킬, 몬스터를 빠른 속도로 처치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 등 `일루시아` 의 특징들이 출시 전부터 알려지면서 현지 유저들은 `게임빌이 출시하는 또 하나의 인상적 RPG다` 라고 호평하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우상진 팀장은 "특히 게임빌은 해외 오픈 마켓의 RPG와 스포츠 장르에서 탁월한 게임성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어서 이번 신작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도 높은 것으로 분석되었다. 이번 신작 `일루시아` 를 통해 해외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유료 RPG 중 비교적 고가인 $4.99로 서비스 되는 `일루시아` 는 애플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