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쾌감 `워크라이` 클래스 최강자전 개최

/ 1


지난 17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한빛소프트의 `워크라이`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7시부터 모집을 시작한 `워크라이` 클래스별 최강자전은 각 클래스별 최다 누적 킬수 랭킹 50위 내 유저들 가운데 신청자를 받아 진행해 큰 인기를 끌었다.

대회는 제국진영의 알케미스트와 호드진영의 샤먼에 이어 레인저와 쉐이드로 8:8 클래스별 대항전을 포트벨로 맵에서 20분간 진행됐다. 목표킬수 250을 먼저 채운 진영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대회는 호드진영의 샤먼과 제국 진영의 레인저 캐릭터가 각각 승리했다.

대회에서 각 클래스별 최다 킬수를 기록한 유저에겐 `워크라이` 캐릭터가 새겨진 레어급 기념품 크리스탈을 받게 되며, 우승팀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워크라이를 즐기는 유저들이 캐릭터별 특색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해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기기 위해 대회를 게릴라성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이 같은 대회를 계속해서 깜짝 이벤트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워크라이`는 개발자가 직접 옵저버 모드로 입장해 실시간 해설로 중계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게임을 2배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픈 이후 매일매일 즉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액션, 쾌감을 즐기다” 워크라이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arcry.hanbiton.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워크라이만의 독특한 판타지 색깔을 입힌 ‘주문각인전’과 특화된 스킬과 마법을 가진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호드와 제국간의 팽팽한 대결과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워크라이는 총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