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네오위즈인터넷, 온라인 음악방송 대학생 홍보단원 모집

/ 1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 온라인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의 대학생 홍보단인 `세이캐스터` 를 모집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세이캐스트` 는 방송을 청취하거나 직접 방송을 할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인터넷 음악방송이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 온라인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의 대학생 홍보단인 `세이캐스터` 를 모집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세이캐스트` 는 방송을 청취하거나 직접 방송을 할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인터넷 음악방송이다. 현재 4만여 개의 방송국과 35만여 명의 CJ가 등록돼 있다. 매일 50만여 명의 청취자들이 고정 청취자로써 세이캐스트를 이용 중이다.

대학생 홍보단 `세이캐스터` 는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10명은 활동지원금으로 1인당 50만원을 받게 되고, 1월 한달 동안 세이캐스트와 관련한 각 주별 미션을 실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대학생은 2월 한 달간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네오위즈인터넷의 인턴쉽을 경험할 수 있으며 네오위즈인터넷에 입사지원시 가산점까지 받게 된다.

네오위즈인터넷 김학민 팀장은 "각 주별로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트위터나 블로그 등 SNS 플랫폼에 강점이 있는 대학생이 유리할 것이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아이디어가 많은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지난달 대학방송국 관계자들과 함께 `세이캐스트 간담회` 를 개최하는 등 온라인 음악방송의 저변확대에 힘쓰고 있다. 이번 `세이캐스터` 모집 외에도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온라인 음악방송의 좋은 기능과 역할을 알릴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