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길드홀과 신규 직업 추가, ‘길드워 2: 가시의 심장’ 출시

/ 1

▲ '길드워 2: 가시의 심장' 로고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길드워 2(Guild Wars 2)'의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 북미, 유럽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고 23일(금) 전했다.
 
'길드워 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에서 개발한 MMORPG로, 2012년에 출시되어 북미, 유럽과 중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길드 전용 공간인 '길드홀'이 추가되고, 신규 직업인 '레버넌트'가 등장한다. 그리고 신규 레이드와 PvP, WvW(World vs World) 콘텐츠가 추가됐다.
 
아레나넷은 확장팩 출시에 맞춰 '길드워 2'의 각종 정보를 소개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이 외에, 지난 14일에는 북미와 유럽 e스포츠 리그인 ESL(Electronic Sports League)과 파트너십을 맺고 총 상금 40만 달러의 ‘길드워2 프로리그 토너먼트’ 개최를 발표한 바 있다.
 
아레나넷 마이크 오브라이언(Mike O’Brien) 대표는 “올해 1월부터 확장팩 출시 정보를 꾸준히 공개하고, '길드워 2' 오리지널 게임을 F2P로 전환하며 이용자를 지속적으로 넓혀왔다”며 “확장팩을 통해 '길드워'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길드워 2: 가시의 심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heartofthorns.guildwars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길드워 2' 인포그래픽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아레나넷
게임소개
‘길드워 2: 가시의 심장’은 엔씨소프트의 MMORPG ‘길드워 2’의 첫 확장팩으로, 정글로 우거진 ‘마구마’ 지역을 무대로 한다. 특히 이번 확장팩에서는 독립된 3가지 환경이 구축된 ‘마구마 심장부’는 물론,...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