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임 버라이어티 `제 4구역 : 리얼매뉴얼` MC에 김경진

대한민국 대표 `찌질남(?)` 개그맨 김경진이 온게임넷의 신개념 격투게임 프로그램 `제 4구역 : 리얼매뉴얼` 의 MC로 나섰다.

온게임넷의 `제 4구역 : 리얼매뉴얼` 은 넥슨의 캐주얼 격투게임 `제 4구역` 을 주제로 `리얼 매뉴얼` 을 전하는 신개념 게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7일 방송된 1부는 `제 4구역` 에 등장하는 무에타이, 복싱, 유도 등 실전 격투기술들을 각 종목의 강자들에게 직접 배워보는 `격투의 기술` 과 게임 속 다양한 격투 캐릭터들의 특징과 스킬을 소개하는 `히팅포인트`, 그리고 MC들이 `제 4구역` 을 직접 플레이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실전! 제 4구역` 등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생방송으로 진행될 2부에는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게임을 플레이했다.

`제 4구역 : 리얼 매뉴얼` MC로 나서는 김경진은 재치 넘치는 입담의 소유자 `성캐` 성승헌, 1 대 7 격투 동영상의 주인공 `격투녀` 신채유와 함께 MC로 나서 찰떡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격투가들에게 실전 기술을 전수받는 `격투의 기술` 코너에서는 몸을 아끼지 않는 투혼으로 `찌질남` 이 아닌 `강한 남자` 의 면모를 과시할 계획이라고. 김경진은 "찌질남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변화가 필요하다. 강한 남자가 되기 위해 `제 4구역 : 리얼 매뉴얼` 출연을 결심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제 4구역 : 리얼매뉴얼` 첫 회에서는 얼짱 무에타이 파이터 임수정 선수가 출연했다. 임수정 선수는 이날 방송을 통해 `플라잉 니킥`, `버텍스 브레이크` 등 게임 속 무에타이 캐릭터의 기술들을 실제로 시연하고 MC들에게 전수했다. 게임 버라이어티프로그램 온게임넷 `제 4구역 : 리얼매뉴얼` 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30분에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4구역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인포바인
게임소개
'제4구역'은 대전 액션에 RPG 요소를 가미한 게임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법을 특징으로 한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이다. 태권도와 복싱, 무에타이, 유도, 합기도 등 실제 무술을 바탕으로 한 클래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