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모든 유저에게 캐쉬 증정 이벤트

/ 1

fs110128_JCE_missA.jpg

JCE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프리스타일 풋볼`의 사용자들에게 그 동안 보내주신 큰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고객감사 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온라인 게임업계에 ‘풋살 필패’의 징크스를 깨고 축구게임의 양대산맥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프리스타일 풋볼`은 게임의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꾸준한 인기몰이를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로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꼽았다. 이에 `프리스타일 풋볼`은 사용자들을 위한 ‘고객감사 대 이벤트’로 통큰 캐쉬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약 2주간 실시 되는 ‘고객감사 대 이벤트 ‘캐쉬왔숑! 캐쉬왔숑!’은 이벤트기간 내 `프리스타일 풋볼`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000캐쉬를 지급하는 대박 캐쉬 이벤트이다. 또한 `프리스타일 풋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해온 인기 걸그룹 miss A스페셜 ‘페이’와 ‘지아’도 함께 추가됨으로써 기존 사용자와 더불어 `프리스타일 풋볼`의 신규 이용자가 다시 한 번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12월 상용화와 함께 선보인 miss A 스페셜 캐릭터 ‘수지’와 ‘민’에 이어 폭발적인 슈팅력을 바탕으로 한 시원시원한 골 퍼레이드가 기대되는 ‘페이’와 공격과 수비에 모두 능한 전천후 플레이어 ‘지아’가 추가됨으로써 `프리스타일 풋볼`은  ‘miss A 스페셜 캐릭터 4종’을 모두 완성하였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게임 내 ‘집중훈련 초기화’와 ‘수비수 특별 혜택 서비스’도 실시된다. 즉, 1월 27일을 기점으로 ‘집중훈련’이 초기화 됨에 따라 그 간 집중훈련에 투입했던 비용을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레벨 30의 기억’이 진행된다. 이는 프로리그 3부 리그로 승격해 집중훈련을 1회 이상 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실시 되며, 그 간20회 이상 집중훈련을 끝낸 캐릭터에게는 2,000포인트, 30회 이상은 3,000포인트, 40회 이상은 4,000포인트가 지급되는 등 초기화에 따른 비용이 집중훈련 횟수에 비례하여 포인트로 보상된다.

또한 1월 27일부터 2월 23일까지 약 1달을 ‘수비수 캐릭터 특별 혜택’기간으로 설정하여, 이벤트 기간 내 수비수 캐릭터를 생성한 사용자에게 ‘수비수 전용 스폰서 아이템(내구도30)’을 무료 지급하며, 레벨 10 달성 시 10,000포인트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풋볼`이 오픈 후 3달 동안 축구게임의 양대산맥으로 자리매김 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사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덕분”이라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고객감사 대 이벤트’를 통하여 `프리스타일 풋볼`만이 선보일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재미를 더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고객감사 대 이벤트’ 및 ‘miss A스페셜 캐릭터 추가’와 관련 된 상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