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한, 티징 사이트 통해 새로운 모습 예고

YNK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로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로고가 사라지며 살짝 열린 성문 틈 사이로 찬란한 빛이 새어 나오는 내용의 티징 사이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게임 서비스를 예고했다.

`로한` 은 금일(1일), `황금의 성문이 열리는 그 날, 영웅의 피로 새 역사가 시작되리라!’ 라는 카피의 티징 사이트를 공개, 기존 `로한` 의 로고가 없어지는 그래픽 효과를 통해 새로운 게임 서비스의 시작을 예고했다. 특히 부와 명예를 상징하는 ‘황금’, 절대권력을 나타내는 ‘영웅’ 에 의미를 담아 새로운 게임의 윤곽을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로한’은 몰입성 높은 전투시스템과 랭킹시스템 등 개성 강한 게임 콘텐츠를 특징으로 지난 2006년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혼돈의 시대`, `생산의 시대` 등의 에픽(EPIC) 시리즈, 영웅 콘텐츠 등의 ‘히어로(HERO)’ 시리즈와 같은 다양한 버전을 선보였다.

YNK코리아 국내사업본부 장재영 이사는 "보다 알찬 개발 내용과 겸손한 고객서비스로 새로운 게임 서비스에 임하겠다" 라고 밝혔다.

`로한` 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사이트(www.rohan.co.kr)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