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정한 용사 뽑는다` 콜오브카오스 콜로세움 업데이트

/ 4


엔플루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진정한 용사를 가리는 ‘콜로세움’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금일 공개된 ‘콜로세움’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사냥 이외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계획되었으며, 유저 간의 PvP대결을 통해 최후까지 남는 승자를 뽑아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콜오브카오스`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클래스나 레벨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콜로세움’에서는 PvP대결 시 사망을 해도 경험치나 아이템이 감소하지 않기 때문에 경험치 소모에 대한 우려 없이 경기에 자유롭게 도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콜로세움은 게임에 접속해 메시나 항구, 샤스텔 마을을 포함한 마을 4곳에 세팅되어 있는 막시무스 NPC를 통해서 매일 4시부터 자정까지 4시간 간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최소 20명부터 최대 50명까지로 총 3Round 방식으로 5분씩 진행, 총 15분 동안 경기가 진행된다.

게임에 참여한 유저들은 승리한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증정 받고 가장 높은 점수를 낸 유저에게는 기본 포인트 외에 300,000 스톤이 추가로 증정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는 2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콜로세움’에 참여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너스 캐시를 지급하며, 준비된 퀘스트에 도달하는 유저에게 ‘전설의 대형 물약상자’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엔플루토 김대형 PM은 “금번 ‘콜로세움’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간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되고 유저들이 사냥 외에도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유저들 간의 거래가 활성화 될 수 있는 경매장 시스템 추가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콜로세움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CC` 공식 홈페이지(www.callofchao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플루토
게임소개
'콜 오브 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을 채택한 3D MMORPG다. 빛과 어둠의 전쟁에서 패한 암흑신 발락이 부활한 카도스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콜 오브 카오스'는 다양한 전쟁 및 PVP와 공성전, 철저한 통화량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