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표범, 백호 타고 달린다! `천검영웅전` 신규 업데이트

/ 1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무협 웹게임 `천검영웅전` 이 신규 업데이트 ‘마구간 시스템’을 오늘(16일) 선보인다.

간편한 조작과 쉬운 게임진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천검영웅전` 은 정파와 사파가 공존하는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의 재미가 있는 성장형 웹MMORPG다.

새롭게 추가된 `마구간 시스템` 은 무림에 흩어져있는 야생의 동물들을 자동으로 수색해 나만의 탈것으로 만들어 주는 시스템으로, 기본 이동수단인 야생마를 비롯해 적토마, 백호 등 전략적 활용도가 높은 고급 동물들까지 함께 선보인다.

특히, 탈것들은 기본적인 이동속도 외 캐릭터의 내공, 방어, 기력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능력에 따른 특별한 기운을 함께 제공하고 실시간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마패 등 특수 아이템을 이용하면 `주작`, `삼족오` 등 영물 및 신수급의 강력한 능력이 잠재된 탈 것들도 등장하고 다양한 전략적 재미와 함께 전설의 동물들을 수집할 수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천검영웅전` 은 웹게임만의 편리함을 바탕으로 대작 온라인게임 못지않은 다양한 전략적 재미가 존재하는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 같은 재미를 극대화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화된 게임성을 제공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천검영웅전` 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패 및 마패꾸러미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훈련된 흑표범`, `빛나는 주작` 등 특별한 기념 탈것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천검영웅전` 공식 홈페이지(http://skysword.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RTS-RPG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가 합쳐진 혼합장르로서 ‘스타크래프트’의 실시간 전략 시스템과 ‘드래곤퀘스트’의 영웅성장 시스템 같은 장점이 합쳐진 장르로 이해하면 쉽다. ‘천검영웅전’은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