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천검영웅전`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2

fs110615_chusfa.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웹 MMORPG `천검영웅전`이 15일(수), 서비스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행운 마블’이벤트는,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나온 숫자만큼 마블판 위의 말을 이동시켜가며, 각 칸에 해당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다.

특히, ‘아이팟 터치’, ‘IBM키보드’, ‘미니 선풍기’, ‘문화상품권’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함 물론, `천검영웅전`을 애용하는 많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함께 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위메이드 첫 번째 웹게임 `천검영웅전`의 지난 1년을 함께 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깊은 감사 드린다.”며, “웹게임의 장점인 편의성과 접근성을 충분히 살려, 이용자들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29일(수)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천검영웅전`의 공식 홈페이지(http://skysword.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천검영웅전`의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중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범인수진`, 그리고 자회사 조이맥스가 `실크로드 온라인`을 기반으로 개발중인 `실크로드W`등 다양한 웹게임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RTS-RPG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가 합쳐진 혼합장르로서 ‘스타크래프트’의 실시간 전략 시스템과 ‘드래곤퀘스트’의 영웅성장 시스템 같은 장점이 합쳐진 장르로 이해하면 쉽다. ‘천검영웅전’은 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