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천검영웅전`, 대만 서비스 계약 체결

/ 2

fs110408_chjui.jpg

▲ 위메이드 이경호 본부장(좌)과 스카이 엔터 진가인 대표(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웹MMORPG `천검영웅전`이 7일, ‘스카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만에 진출한다.

2001년 설립되어 온라인 및 웹보드 게임 개발과 서비스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스카이 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검영웅전`의 연내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스카이 엔터테인먼트’는 대만 Yahoo와 YAM천공, Facebook 등 유명포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업자들과 함께 다양한 채널링 사업을 진행, 대만 내 넓은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어 웹게임인 `천검영웅전`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와 `창천 온라인`, `아발론 온라인`, 등 정통 온라인게임에서 웹게임까지 다양한 해외 서비스 라인업을 갖추어 글로벌 게임사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

스카이 엔터테인먼트 진가인 대표는 “`천검영웅전`을 대만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가 가지고 있는 대만 내 네트워트를 잘 활용해 게임의 매력을 이용자들이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위메이드의 첫 웹게임인 `천검영웅전`을 해외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양사가 협력해 빠른 시일 내 대만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 앞으로 더 많은 국산 웹게임들이 대만 및 해외에 진출하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가 공존하는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의 재미가 있는 성장형 웹MMORPG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RTS-RPG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가 합쳐진 혼합장르로서 ‘스타크래프트’의 실시간 전략 시스템과 ‘드래곤퀘스트’의 영웅성장 시스템 같은 장점이 합쳐진 장르로 이해하면 쉽다. ‘천검영웅전’은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