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이돌마스터2, 17일부터 한정판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는 게임을 넘어 애니메이션화까지 추진되었던 Xbox360용 국민적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돌 마스터 2` 를 2011년 2월 24일에 발매하며, 한정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아이돌 마스터 2` 는 한정판 뿐이며, 일반판은 발매되지 않는다. 한정판 구성품은 일본과 완전히 동일한 프리즘 스타일의 패키지와 아이돌 사진 4매, 765 프로덕션 사원증이다. 또한, 예약 특전으로 신곡 ‘Little Match Girl’의 DLC 카드와 바이스 슈발츠 2매가 제공된다. 특히, 예약 특전인 신곡은 게임 진행으로 인하여 획득 불가하고, 오직 DLC 카드로만 입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아이돌 마스터 2` 한정판의 예약 판매 기간은 2월 17일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특전 수량이 소진되는 대로 종료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아이돌 마스터 2'는 전작 '아이돌 마스터'의 1년 후를 설정으로 삼았다. 전작과는 패러렐 월드의 관계에 있으며, 전작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765 프로덕션의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을 육성하는 역할을 맡는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