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호러모드 전용 맵 ‘다크캐슬’ 업데이트

fs110222_sper.jpg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에서 호러모드 전용 맵 ‘다크캐슬(Dark Castle)’과 신규 저격 총기 ‘DSR-1’을 업데이트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아 국민 FPS게임 ‘스페셜포스’가 호러모드 전용 맵 ‘다크캐슬’과 신규 저격 총기를 선보인다. 먼저 ‘다크캐슬’은 지난해 12월 오픈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호러모드의 전용맵으로, 음산한 중세의 고성(古城)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성곽, 횃불, 창살과 도르래 등 지형지물을 세밀하게 디자인한 ‘다크캐슬’은 성 내외부의 연결 루트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 전술과 지형을 고르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맵과 함께 저격총기 ‘DSR-1’도 새롭게 선보인다. ‘DSR-1’은 독일에서 개발한 특수경찰용 볼트액션 총기로 기존 저격총기 대비 가벼운 중량과 빠른 사격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밖에도 복수로 조작키를 설정하고 게임중에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단축키 듀얼저장 시스템’도 추가되어 게임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