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셜앱스 `양마을` 입소문 타고 인기 상승세

/ 1


동양온라인은 NHN이 서비스하는 소셜앱스에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양마을’이 오픈 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오픈 후 현재까지 설치수 및 카페 회원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네이버 내 특별한 노출 없이 주말 내 서비스 별 BEST 10에서 블로그, 카페, 미투데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랭킹되는 등 이례적인 인기 고공행진이 예상된다.

양마을 카페(http://cafe.naver.com/gamehamasng)에서는 게임 내 정보와 유저간의 활발한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게임 문의, 서로 이웃 추가신청, 게임 정보 교환 등 실시간 생생한 커뮤니티가 활발한 게임 플레이로 이어져 게임의 재미도 높여준다.

커뮤니티에서는 귀농에 관한 글만 봐도 양마을로 보인다는 열혈팬도 등장하여 양마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커뮤니티 형성이 어려운 부분을 감안하여 게임 내 등장 인물을 게임 운영과 연결시켜 색다른 운영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양마을’에서는 3월 16일까지 매일 로그인 시 특별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게임 플레이 방법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블로그, 미투데이, 카페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한편 ‘양마을’은 육성 시뮬레이션 소셜앱스로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농작물을 심고 동물을 기르고 수확 후 물물교환으로 다채로운 동물과 농작물로 발전해 갈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육성시뮬, 소셜게임
제작사
석세스코퍼레이션
게임소개
'양마을: 행복한 동물 농장'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동물을 기르고 농작물을 심고 재배한 후 수확물을 한 단계 높은 작물로 교환하는 등 농장 운영과 육성의 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