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fs110224_freefb.JPG

JCE는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한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지난해 12월 ‘프로리그 업데이트’를 통하여 ‘프로3부리그 오픈’, ‘명성 타이틀 부여’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JCE는 최근 2주에 걸친 테스트 서버 결과를 적극 반영하여 △실력으로 승부하는 게임 △개선된 플레이 환경 및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추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더욱 재미있는 `프리스타일 풋볼`을 위해 `프리스타일 풋볼`의 강점인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한층 정교하게 다듬어, 이용자가 자신의 레벨과 승률에 상응하는 팀을 쉽게 구성할 수 있게 만들었다. 덕분에 `프리스타일 풋볼`은 처음부터 게임의 목표로 내세운 ‘실력으로 승부하는 축구’에 가깝게 진화하게 되었다. 또한1~30레벨 간의 능력치 격차를 완화시켜, 게임 내 팀워크와 개인의 실력이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도 대거 추가 되었다. ‘채팅 차단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이용자는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으며, 키매핑 및 창모드 기능을 통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는 게임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프리스타일 풋볼` 초보자를 위한 ‘초심자 코스’에서는 그 동안 게임에서 선보였던 포지션 별 다양한 플레이 패턴 동영상을 선보인다. 동영상을 보며 패턴 훈련을 집중적으로 한다면 게임에 처음 접속한 어떤 유저라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풋볼`은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유저 친화적 방향으로 진화하는 `프리스타일 풋볼`의 재미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풋볼`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