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3D 애니메이션 `캐니멀`, EBS 첫 방영 호평

/ 1
부즈클럽의 3D 애니메이션 `캐니멀` 이 3월 2일 EBS에서 첫 방영되었다. `캐니멀` 은 이번 방영에서 `교실 탐험` 과 `당근과 열쇠` 두 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였으며,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은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국내에서도 확인시켜주었을 뿐 아니라 아이들의 교육용 애니메이션으로도 부족함이 없다는 평을 받았다

부즈클럽의 3D 애니메이션 `캐니멀` 이 3월 2일 EBS에서 첫 방영되었다.

`캐니멀` 은 이번 방영에서 `교실 탐험` 과 `당근과 열쇠` 두 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였으며,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은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국내에서도 확인시켜주었을 뿐 아니라 아이들의 교육용 애니메이션으로도 부족함이 없다는 평을 받았다.

EBS에서 매주 수,목요일 아침 8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는 `캐니멀` 은 실사배경에 3D로 만들어졌으며, 일상에서 벌이는 흥미진진한 좌충우돌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EBS 프라임 시간대에 방영이 확정되면서 캐릭터 업계뿐 아니라 한국 토종 캐릭터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오늘을 기다려왔다. 디시인사이드 한국애니갤로그에서는 1월부터 D-DAY를 세며 방영일을 손꼽아 기다렸으며, `캐니멀` EBS 공식 홈페이지는 방영 직후 하루 만에 방문자가 2700여명을 넘어섰다.

총 5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캐니멀’에서 두 번째로 선보일 작품은 ’정글의 법칙’과 ‘냉장고 소동’이며 캐니멀들의 슬랩스틱 코미디로 어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니멀은 프랑스 칸에서 열린 ‘밉 주니어(MIP Junior) 2010’에서 어린이 심사위원단으로 구성된 ‘Kid Jury’가 뽑은 ‘베스트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으며, ‘월레스와 그로밋’ 을 제작한 영국의 아드만 스튜디오를 비롯, 유럽과 중동에서 호평받아 라이선싱 체결을 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캐럭터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해외방영도 준비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