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5일 첫 유저 간담회 실시

/ 1

fs110304_fff.JPG

JCE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첫 유저 간담회인 ‘MVP초청회’를 5일(토) 오후3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있는 JCE 본사에서 개최한다.

‘MVP 초청회’는 이메일로 신청한 전국의 `프리스타일 풋볼` 유저 가운데 선발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리스타일 풋볼` 개발자 및 사업팀이 함께 참여해 서로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JCE는 ‘MVP 초청회’를 통해 `프리스타일 풋볼`이 현재까지 실시한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는다. 또한 향후 `프리스타일 풋볼`이 나아가야 할 업데이트 및 게임 개발 방향에 대해 개발자들과 직접 토론하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준비된 프로그램 중 유저와 JCE 관계자가 함께 하는 `프리스타일 풋볼` 친선 토너먼트 경기는 ‘MVP 초청회’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MVP 초청회’ 참여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모든 유저에게 JCE에서 준비한 상품을 증정한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지난달 24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함과 동시에 게임의 목표인 ‘실력으로 승부하는 축구게임’에 가깝게 진화했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풋볼`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서는 유저 중심의 개발 및 업데이트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자리를 자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유저간담회 ‘MVP 초청회’의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