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넥슨포털 통해 `프리스타일 풋볼` 공동 서비스 개시

/ 1

넥슨은 JCE에서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을 오늘부터 넥슨포털을 통해 공동으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넥슨과 JCE의 이번 공동 서비스를 통해 넥슨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프리스타일 풋볼’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프리스타일 풋볼’의 공동 서비스를 통해 스포츠게임 라인업을 보강하여 캐주얼 및 스포츠게임을 이용하는 다양한 유저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1인 1캐릭터 조작으로 실제 축구를 하는 듯한 현실감을 잘 반영하고, 나만의 선수를 육성하는 RPG의 재미 요소를 더해 현재 인기리에 서비스 중에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공동 서비스를 기념하여 넥슨포털의 `프리스타일 풋볼` 가입자를 대상으로 총 1억 원의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넥슨 퍼블리싱사업실 노정환 실장은 “국내 대표 온라인 축구게임인 ‘프리스타일 풋볼’을 넥슨포털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넥슨포털에서 서비스되는 ‘프리스타일 풋볼’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넥슨포털(http://fsf.nexon.com/) 및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