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호러 MMORPG 좀비 온라인, 공개서비스 안정적인 출발

fs110404_zombii.jpg

지아이게임즈는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 MMORPG ‘좀비 온라인’이 지난 31일 공개서비스(이하 OBT)실시 후 지속적인 인기로 채널을 추가 오픈하는 등 안정적인 출발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좀비 온라인’은 지난 31일 11시부터 OBT를 실시, 매일 동시접속자수(이하 동접)를 갱신해 채널을 순차적으로 3개를 추가 오픈하는 등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신선함으로 어필해 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좀비 온라인’의 핵심컨텐츠 좀비모드에 대해 유저들의 팁이나 흥미에 대한 관심 게시글 등이 연이어 올라와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좀비로 변신한 유저들의 고충을 알아달라는 재미있는 게시글은 타 유저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지아이게임즈 국내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오픈 첫날부터 많은 유저들이 ‘좀비 온라인’을 즐겨주시는 모습에 더욱 힘이 난다.”며 “앞으로 계속 이어질 업데이트와 유저 의견을 바탕으로 새로운 MMORPG 장르의 하나로 굳건한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좀비 온라인’은 OBT실시와 동시에 홍보모델 서연지 NPC가 등장해 이벤트를 통해 코스튬과 호칭, 게임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등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이 외에도 ‘친구추천’ 이벤트와 ‘클럽 지원금’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좀비 온라인'은 좀비 발생 후 5년, 인구 90% 이상이 사망하거나 좀비화 된 영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퍼진 좀비들과의 사투를 그린 쿼터뷰 방식 2D 호러 MMORPG다. 플레이어는 거대 국제기구 GEBA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