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개그맨 김경진과 레이싱 모델 구지성, 방송서 난투극?

/ 1

110425-risell-on1.jpg
▲ `공감TV NPC` 방송 캡처 이미지

인기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아이온’을 소재로 한 온게임넷의 게임 공감 버라이어티 `공감TV NPC`에서 개그맨 김경진과 레이싱 모델 구지성의 난투극이 공개된다.

김경진과 구지성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맛깔스럽게 재구성해 현실과 게임의 상황을 대비시켜 소개하는 코너인 ‘깨알 공감 시추에이션’의 주인공으로 나서고 있다. 

오는 26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공감TV NPC`에서 두 사람은 ‘아이온’ 속 달인을 소재로 호흡을 맞춘다. 인기 개그프로그램 속 동명의 코너를 패러디 하는 형식으로 연기를 하던 김경진과 구지성은 마지막 부분 김경진에게 속은 구지성이 화를 내는 장면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투혼을 발휘하며 난투극을 펼치게 된다. 특히 평소 서로에 대한 감정이 덧붙여지며 머리채를 휘어 잡고 마치 여인들의 난투극을 방불케 하는 장면이 연출돼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공감TV NPC` 제작진은 “원래는 가볍게 연출하려 했으나 구지성의 즉석 제안으로 극렬한 난투극으로 촬영이 마무리됐다”며 “몸을 사리지 않는 두 사람의 투혼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김경진과 구지성도 “다소 과장된 연출이지만 시청자와 유저들의 실제 사연을 각색한 내용이라 공감된다”며 “앞으로도 혼신의 노력을 다해 깨알 같은 재미를 전해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선글라스와 콧수염, 그리고 중절모로 멋스럽게 변신에 성공한 김경진의  ‘3단 변신’도 확인할 수 있다.

김경진과 구지성의 열연은 오는 26일(화) 밤 11시 온게임넷의 게임 공감 버라이어티 `공감TV NPC`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