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랑을 만들어요! `트릭스터GM` 인터넷 방송 진행자로

/ 1


▲트릭스터 일러스트

`트릭스터` 운영자가 사랑의 메신저로 나선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의 운영자(GM)가 금일 인터넷 방송을 통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트릭스터`의 운영자는 이 날 오후 7시부터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의 진행자로 변신해 2시간 동안 유저들과 만난다. 운영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유저의 사랑 고백 사연을 소개하고 웨딩 의상과 반지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날 이벤트를 기념해 운영자는 게임 서버를 순회하며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레벨에 상관없이 보스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방송 중간 돌발 퀴즈를 진행해 가장 빨리 정답을 맞춘 유저 10명에게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GM 선물상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에서는 5월 징검다리 황금연휴기간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경험치 50%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트릭스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감성과 시각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린 캐주얼 MMORPG다. 슈퍼 모델과 국립 도서관 사서, 공학도인 엔지니어, 만능 스포츠 걸 등 독특한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