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가슬레이브`, 어린이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110504-risell-gg1.jpg
▲ `기가슬레이브` 신규 협동모드 `파파 구스타프`

지앤아이소프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슈팅 액션 온라인게임 `기가슬레이브`가 신규 협동모드인 ‘파파 구스타프’를 추가하고 좀비 PvP 모드를 강화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파파 구스타프’는 매 라운드마다 각각의 보스와 대전해 클리어 하는 형태로 총 5라운드로 구성되었으며,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인다. 파파 구스타프 맵에서는 각 라운드마다 색다른 모습의 적들과 보스를 정복해나가며 통쾌한 액션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하드’ 난이도 맵에서는 전투 도중 ‘뱀파이어 복장’이 들어있는 ‘호러박스’가 랜덤하게 생성되어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이와 더불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좀비 PvP` 모드에서 좀비의 능력이 한층 상향 조정되었다. `좀비 PvP`는 유저가 각각 인간과 좀비로 나뉘어 전투를 벌이는 모드로, 게임 진행 시 인간의 형상이 아닌 좀비 상태일 때 공격력과 방어력이 더욱 향상되고 이동 중에도 상대에게 독을 발사할 수 있도록 강화되었다. 이전의 방식에 비해 한층 역동적인 모습으로 발전해 플레이어들이 짜릿한 쾌감을 느끼며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템몰에도 특별한 컨텐츠가 다양하게 업데이트 됐다. 람보 복장과 분대장 수첩, 사다리속도up 아이템 등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가 새롭게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저가 디자인한 무기와 스킨 역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면서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해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기가슬레이브`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가 아닌, 청소년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청소년 유저님! 힘 내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누구나 간단한 퀘스트 수행으로 씨앗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는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 경험치와 더불어 게임머니인 디니, 라이선스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가슬레이브의 공식 홈페이지(www.gigaslave.co.kr)와 엠게임 기가슬레이브 페이지 (http://gigaslave.mgame.com), NHN 플레이넷 기가슬레이브 페이지(http://playnet.naver.com/game/gig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
게임소개
'기가슬레이브'는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미션모드와 게이머들과 함께 즐기는 협동모드, 긴장감 넘치는 대전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내포한 액션 RPG다. 이와 함께 다양한 총기류와 탱크, 헬기 등 탑승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