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크블러드, 12개 랜덤 `리버스 던전` 이벤트 진행

/ 1

fs110519_darkab.jpg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가 개발한  ‘다크블러드’가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섰다.

마치 한 편의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랜덤 던전 이벤트’를 진행 중인 ‘다크블러드’는, 40Lv 만렙(이하, 만렙)을 달성한 유저들을 위해 기존의 컨텐츠를 절묘하게 조합한 ‘리버스(Reverse) 던전’을 탄생시켰다. 입장할 때마다 총 12개의 던전이 랜덤으로 나타나는 리버스 던전은 기존에 만났던 던전의 모습과 다르게 보스방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버스 던전’은 만렙을 달성한 유저들만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특정 아이템 ‘혼돈의 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하루 최대 5번 입장이 가능하며, 보스를 제거하면 보상으로 혼돈의 랜덤박스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40레벨의 ▲레어, ▲미스틱, ▲유니크 장비 아이템과 신규 아바타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다크블러드 유저 ‘엘리네’님은 “만렙 달성이 가까워가는데, 빨리 만렙을 달성하고 리버스 던전을 해봐야겠다.”며 기대감을 전했고, 유저 ‘휴닉’님은 “이벤트 정말 좋다. 만렙 달성 후 따분하던 참에 참신한 이벤트 반갑다. “는 등의 의견을 홈페이지에 남기기도 했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홍순구 PM은 “’다크블러드’가 높은 몰입도를 비롯해 비교적 쉬운 플레이로 이미 만렙을 달성한 유저들이 많은 것 같다”며, “현재 준비중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이전까지 만렙 달성 이후에도 지속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력 있는 이벤트 및 컨텐츠를 계획중이다.”라며, 이어, “앞으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동시에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블러드’의 홈페이지(www.darkblood.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JCR소프트
게임소개
'다크블러드'는 어둡고 거친 느낌의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액션 RPG다. '카르카스 온라인'을 리뉴얼한 '다크블러드'는 '하드코어', '성인 게임', '타격감의 진수' 등의 단어를 표면에 내세웠다. 무겁고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