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슈퍼카 타고 달려볼까? 니드포스피드 엣지 첫 테스트 시작

/ 4

▲ '니드포스피드 엣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레이싱 신작 ‘니드포스피드 엣지' 1차 비공개 테스트를 26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첫 테스트에서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두 가지 멀티플레이 모드와 ‘프리드라이브’, ‘차량 제작 시스템’, ‘튜닝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자동차 총 41종과 함께, ‘에메랄드 포레스트’, ‘레이크 로드’ 등 트랙 8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1차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접속한 유저들 중 총 4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 원)’,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고급 IT 상품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개발을 담당하는 스피어헤드 박창준 PD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버튼 자동매칭 시스템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쉽게 멀티플레이 체험이 가능하다”며, “게임 외에도 차량 업그레이드 및 제작 등 엣지만의 온라인 콘텐츠 체험도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신완희 팀장은 “지스타 2015 시연 버전보다 30종 이상의 차량과 4종의 트랙이 더 추가됐다”며,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그래픽 비주얼과 물리효과를 좀 더 깊이 체험해주시고 많은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니드포스피드 엣지'에는 참가자 모집 기간 중 약 12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린 바 있다. 이 중 2만 명이 테스터로 선정됐다.
 
‘니드포스피드’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프로스트바이트를 바탕으로 한 사실적인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를 앞세웠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테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
게임소개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EA의 레이싱 명작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온라인 레이싱게임 신작이다. 특히 EA DICE가 개발한 자체 엔진, 프로스트바이트를 기반으로 한 실사와 같은 그래픽뿐만 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