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임하이, 넥슨과 `서든어택` 퍼블리싱 계약 체결

/ 1

게임하이는 10일, 자사가 개발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퍼블리싱 계약을 넥슨(대표 서민)과 맺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7월 11일부터 향후 4년간 서든어택은 넥슨포털에서 서비스를 하게 된다.

게임하이 김정준 대표는 “새로운 퍼블리셔인 넥슨과 함께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새로운 콘텐트 업데이트, e-스포츠 활성화 등 유저 분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 등 서든어택의 명성과 이용자 여러분들께 걸맞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말했다.

넥슨 서민 대표는 “서든어택과 같은 우수한 콘텐트를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NO.1 FPS게임인 서든어택의 명성과 게임하이의 주주입장을 고려해 게임하이의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기에 충분한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그동안 미흡했던 마케팅과 운영지원을 비롯해 게임 서비스에 있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특히 넥슨의 해외 네트워크와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활용해 서든어택이 세계적인 게임으로 거듭나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하이는 현재 특별페이지(http://sa.nexon.com/)를 열고 ‘서든어택, 신속히 이동하라!’ 캠페인을 진행, 7월 11일부터 넥슨포털에서 서비스되는 서든어택 이용자들이 기존 서든어택의 캐릭터 정보를 가지고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