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금강불괴! '로스트사가' 158번째 용병 '미르의 전설 2 전사' 출시

/ 4

▲ '로스트사가' 158번째 용병 '미르의 전설 2 전사'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158번째 신규 용병 ‘미르의 전설 2 전사’를 공개했다고 3일(목) 밝혔다.

신규 용병 ‘미르의 전설2 전사’는 파동을 날리고 전방으로 돌격해 상대를 잡고 내리치는 등 다채로운 공세를 펼치는 근거리 프리미엄 용병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MMORPG ‘미르의 전설 2’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깜짝 출연했다.

주요 기술로는 검의 파동을 날린 후 기를 모아 공격을 하는 ‘공파섬’, 전방위로 적을 공격한 후 일정시간 무적상태가 되는 ‘비급 금강불괴’, 고함을 질러 주변 대상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드는 ‘비급 사자후’, 검을 이용해 상대를 잡고 끌어 당기는 ‘포승검’이 있다.

아울러 진화 장비 ‘기공사 의상’가 새롭게 추가됐다. ‘기공사 의상’은 1차 진화를 통해 쿨타임과 차징시간 감소, 스킬 유지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궁극 진화를 하면 데미지와 사거리가 증가하고 공중에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오답 OMR카드’와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뷰티 이용권’이 제공된다. ‘오답 OMR카드’는 최대 7개의 ‘OMR 카드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고, 이는 각종 장비 보급과 레어 영구장비로 바꿀 수 있다.

끝으로 오는 31일까지 ‘로스트사가’ 공식홈페이지에서 도서문화상품권을 이용해 캐시를 충전할 경우, 충전 금액의 30%와 각종 게임아이템이 추가 지급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