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이좋게 지냅시다` 뮤 온라인 서버 통합 운영

/ 1

▲ 서버 통합 운영을 시작한 `뮤 온라인`


웹젠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MMORPG ‘뮤 블루’가 서버 개편을 단행했다.

웹젠은 오늘(6월 15일)부터, 뮤 블루 서버 일부를 1개 서버로 통합해 운영을 시작했다. 통합 되지 않은 나머지 서버는 그대로 서비스 된다.

또한, 1명이 5개의 계정을 만들 수 있도록 보유 가능 계정 수를 늘려 모든 클래스의 캐릭터를 1개 이상씩 보유할 수 있게 됐다.

웹젠은 서버 개편과 함께 작년 10월 1일 이후 개편 대상 서버에 접속기록이 있는 일부 계정들의 캐릭터를 서버 이전할 수 있도록 했다

뮤 블루는 지난 3월부터 PvP를 강화하고,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한 시즌6 Part 2를 서비스 중이다..

웹젠의 노동환 사업실장은 “현재 고객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테스트 서버를 통해 게임 내에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냥을 하면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점검하고 있다.”면서, “이번 서버 통합 후 대형 업데이트에서 진행 될 뮤 온라인의 새 시스템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뮤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게임 홈페이지(mu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