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룰 더 스카이` 아이패드 버전, 국내 앱스토어 출시

fs110620_ruled.jpg

JCE의 첫 모바일 소셜 게임 `룰 더 스카이`가 국내 애플 아이패드 앱스토어에 출시되었다. `룰 더 스카이`가 국내 아이패드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되며, 마침내 국내 이용자들도 애플 한국 계정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룰 더 스카이`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고화질 그래픽에 화려한 색감으로 생동감이 더해져 여성 이용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JCE는 게임을 주로 이용하는 여성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이 가장 많은 공을 들이는 활동이 `룰 더 스카이`의 주 무대인 자기만의 섬, ‘플로티아 꾸미기’라는 점에 착안하여 다양한 ‘데코레이션 오브젝트(Decoration Object)’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룰 더 스카이`를 선보이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을 찾아가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조만간 실시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이용자 및 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룰 더 스카이`는 △미국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 티스토어 등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또한 애플 한국 계정으로 아이패드 앱스토어에 접속한 뒤 ‘룰 더 스카이’ 또는 ‘Rule the Sky’’를 검색하면 무료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