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크블러드, Act4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 관심 폭주

fs110627_darafds.jpg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가 개발한  ‘다크블러드’가 6월 때 이른 장마로 인한 폭풍 속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지난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이후, 계속되는 장맛비로 인해 전국 성인 게이머들을 컴퓨터 앞으로 모여들게 한 것이다.

주말 동안 주요 포탈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게임 검색 순위 상위권에 재진입, 오픈 이후 잠시 주춤했던 인기를 업데이트 이후 무서운 상승세로 회복하고 있다.

특히 ‘다크블러드’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고자 하는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이 늘고 있어 게임 내 폭주하는 성인 게이머들로 인해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최근 연이은 장맛비 날씨로 인해 주말 내 ‘다크블러드’를 즐기는 유저들이 증가하여, 일일 평균접속 5만을 돌파하였다.

이는 ‘다크블러드’가 성인을 위한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는 유일한 성인 MORPG로써, 매너 있는 환경에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액션 쾌감과, 콘솔게임 같은 패키지적 구성으로 시간에 쫓기는 성인들도 부담 없이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성인 남성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45레벨까지 선보이고 있는 다크블러드는 ‘성인’ 지향적인 컨텐츠로 무장하고, 본연의 통쾌한 몰이사냥과 보다 강화된 액션 스킬, 언데드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던전 및 다양한 공격패턴으로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을 추가해 성인 게이머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다크블러드’ ACT4 ‘사신의 부름’ 편은 죽음과 언데드를 배경으로 죽음의 신(死神, 사신)으로부터 조정 당하는 잔혹한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흡사 부식된 귀신, 좀비를 등장시켜 무더운 여름을 날려 버릴 성인 판 ‘여름게임’의 강자가 될 전망이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장 이관우 이사는 ”’다크블러드’가 서비스 한지 3개월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그 동안 서비스를 진행하며 성장통을 앓아 왔던 게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크블러드의 성장을 지켜봐 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크블러드 ACT4 ‘사신의 부름’ 업데이트는 ▲최고레벨 상향(40~45), ▲신규마을 추가 및 신규던전 추가, ▲신규스킬 추가, ▲신규 아이템 ▲신규 아바타 추가 등으로 규모감 있는 뉴컨텐츠를 선보인다.

‘다크블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블러드 홈페이지(www.darkbloo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JCR소프트
게임소개
'다크블러드'는 어둡고 거친 느낌의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액션 RPG다. '카르카스 온라인'을 리뉴얼한 '다크블러드'는 '하드코어', '성인 게임', '타격감의 진수' 등의 단어를 표면에 내세웠다. 무겁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