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 30일 공개 서비스 실시

/ 4

▲ 30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엠스타`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29일 자정까지 서버 점검을 위해 진행한 사전공개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마쳤으며, 금일(30일)부터 이어서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사전공개 서비스의 데이터를 모두 유지할 예정이다.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는 댄스게임 최초로 온라인게임 제작 엔진인 언리얼3로 제작해 뛰어난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엠스타`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움직임, 획기적인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으로 테스트기간부터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기존의 아기자기한 댄스게임 캐릭터와 달리 리얼한 캐릭터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다.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엠스타`는 샤넬, 루이비통, 구찌 등 최고급 상품을 건 명품파티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부터 7월 31일 자정까지 순위, 친구 수, 레벨, SNS 홍보, 출석 수 등 미션 수행 점수를 합산해 100명의 여성이용자에게는 `엠스타` 명품 클럽파티 VIP 초청장을 제공한다. 명품파티에 초대받은 VIP 여성은 최대 2명의 친구와 파티 입장이 가능하다.  

`엠스타` 명품 클럽파티는 오는 8월 20일 홍대에서 진행한다. 이날 초대받은 이용자들 모두에게는 샤넬 백, 루이비통 지갑, 구찌 지갑과 선글라스 등 최고급 명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SKII 화장품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건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럽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엠스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staronline)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과 넷마블 캐쉬를 선물한다.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의 김중완 팀장은 “드디어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여러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믿어주시고 많은 조언을 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엠스타>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