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전쟁의 시대가 온다, 전략 웹게임 ‘삼분천하’ OBT 실시

/ 1


▲ 웹게임 삼분천하 게임 스크린샷

런업게임디스트리뷰션(대표:리웨이유)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삼분천하’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베타테스트가 진행되는 ‘삼분천하’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원고 황제의 피를 이어받은 현자인 게이머가 천하를 얻고 백성들을 평안하게 하기 위한 대업에 나선다는 내용을 담은 게임이다.

이 게임은 강력한 전쟁시스템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특정지역이나 자원을 두고 대결을 펼치는 은광전, 농장전, 군단전, 구역전 같은 다양한 대형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적국의 게이머들을 공격해 승리를 차지할 경우 명예를 획득할 수 있다. 전쟁의 승부는 고전 삼국지 게임과는 달리 어떤 영웅 어떤 진법을 어떻게 쓰는것이 관건이다.

또한 같은 나라 한성지내에 잇는 게이머들끼리 대결을 펼쳐 승리를 거둔쪽이 패배한 쪽을 부하로 다스릴 수 있는 ‘정복시스템’도 갖춰져 있어 단 한 순간도 긴장을 풀기 어렵다.

오는 13일부터 실시되는 ‘삼분천하’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지난 6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됐던 비공개테스트에서 접수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버그를 수정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보다 폭넓은 재미를 선보이는 동시에 정식서비스에 대한 준비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런업게임디스트리뷰션은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정식서비스때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증정하며, 금전획득,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분천하’ 홈페이지 (http://3b.gamemil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플레이어는 삼분천하의 난세중에서 생존하기 위하여, 백성들이 더이상 약탈당하지 않게하기 위하여 성을 하나 얻어 자신의 내정과 군사를 발전시키는 튼튼한 기초를 쌓아야 한다. 이것도 삼국지 기반으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