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방학시즌 맞아 `ZERO` 콘텐츠 업데이트

/ 1

▲ `잃어버린 설계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는 테일즈런너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올 여름 10주 연속 업데이트의 두번째 메인 이벤트인 ‘잃어버린 설계도를 찾아라’ 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삐에로 재미보장 프로젝트, ZERO’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8일 시작된 ‘삐에로 체험단 Season2’를 시작으로 8월 18일까지 매주 새로운 스토리 만화와 함께 신규 컨텐트를 공개하고 풍성한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부터 시작되는 2주차 업데이트 ‘잃어버린 설계도 찾기 大운동회’는 기존의 일반적인 온라인 게임 대회 형태를 벗어나, 땅따먹기 컨셉으로 진행되는 신개념 팀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팀 전원에게는 ‘전설의 해적세트’, 개인별 레더포인트 1등에게는 오렌지 트로피윙, 흑호의 분노 등 파격적인 보상이 주어지며, 참가는 게임 내 大운동회 채널에서 이루어진다.

대회 주제인 ‘잃어버린 설계도 찾기’에 관한 자세한 스토리는 매주 업데이트 전 공개되는 스토리 만화에서 소개되며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와 흥미를 더 할 예정이다.

최근 테일즈런너는 방학 시즌마다 신규 컨텐트와 스토리 만화, 이벤트를 한데 아우르는 대규모 시즌 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매번 새로운 컨셉과 색다른 시도를 통해 유저들이 1년 중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이벤트 시즌으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지난 겨울방학 시즌에는 자체 최고 동접 및 최고 매출 기록을 갈아치우며 7년차 인기 게임의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테일즈런너 임헌중 팀장은 “방학시즌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고집하는 것은 테일즈런너만의 ‘축제’를 만들고 싶은 욕심 때문”이라며 “유저들이 보다 편한 마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학시즌에 더 많은 컨텐트와 새로운 스토리, 다양한 이벤트를 한번에 선사하는 ‘테일즈런너 축제’를 맘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