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엠게임, 웹게임 `대제국` 채널링 서비스 14일 시작

/ 1

▲ 웹게임 `대제국`을 채널링 서비스하는 엠게임


엠게임은 더파이브인터렉티브와 계약을 맺고 웹게임 ‘대제국’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목) 밝혔다.

엠게임의 8번째 웹게임 ‘대제국’은 중세 서유럽의 제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전쟁 웹게임으로, 게이머는 페르시아, 브리튼, 비잔티움, 터키 등 한 국가의 성주가 되어 성지를 보유하고 자원지를 건설하여 군사를 발전시키며 세력을 키워 제국통일을 이루어 나가게 된다.

대제국은 ‘시대 발전 시스템’을 통해 레벨이 상승할수록 암흑시대, 봉건시대, 성보시대, 제왕시대로 발전하여 더욱 화려한 건축물의 외관과 함께 고용 가능한 병사의 종류가 많아지고 다양한 기술연구가 가능해져 전략적인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자원을 약탈하는 ‘약탈전쟁’, 어느 한 쪽 부대의 생존자가 없을 때까지 싸우는 ‘대전’, 전쟁에서 승리하게 되면 패배한 유저의 성을 일정 동안 지배할 수 있는 ‘지배전쟁’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엠게임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며 26일(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성지를 생성한 유저에게는 특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머니 `가닛` 50개를 지급하며, 유저 발전 랭킹에 따라 장군카드, 전쟁/생산 패키지, 건설 계약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접속할 경우 부상 당한 장군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약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작년 게임포털 내 웹게임 서비스 존을 구축하고 ‘대제국’을 비롯해 삼국지존, 칠용전설2, 로마전쟁, 천하쟁패, 파머라마 등 8종의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대제국'은 중세 유럽 제국 시대 배경의 전쟁/전략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비잔티움과 페르시아, 브리튼, 터키 제국의 영주가 되어 기술 연구, 장수 육성 등을 통해 최강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을 진행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