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쿨란의 사냥개가 '로스트사가'에 떴다, 159번째 용병 '쿠 훌린'

/ 4

▲ '로스트사가' 159번째 용병 '쿠 훌린' (사진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쿠훌린’을 공개했다고 17일(목) 밝혔다.

‘로스트사가’ 159번째 신규 용병 ‘쿠훌린’은 켈트 신화 속 ‘얼스터 시기’의 주인공으로, 상대에게 ‘게볼그’를 던져 빛의 가시가 돋아나게 하고, 이를 폭발시켜 공격하는 일반급 용병이다.

이외에도 적을 잡아 멀리 던지는 ‘쟈벨린’, 여러 개의 작은 무기로 나뉘는 창을 소환하는 ‘스플릿스피어’, 다수의 창을 발사하는 ‘스피어샤워’, 상대의 발을 걸고 창을 발사하는 ‘파이어링’ 등 각종 특수기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쿠훌린’ 업데이트와 함께 진화 장비 ‘전자기타’가 추가되며, 개인본부, 칭호 시스템, 기차역 신규 맵 추가, 장비 봉인, 진영전 개편, 출석부 개편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 가운데 ‘전자기타’는 1차 진화를 통해 점프 착지 딜레이가 줄어들고, 범위가 상승하는 효과와 더불어, 궁극 진화를 하면 데미지와 이동속도까지 증가시켜준다.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윈터 코인(동)’이 제공되며, 광장에서 ‘진격의 개발자K’를 비롯한 광장곰을 공격하면 누적 피해량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더불어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요일별로 각기 다른 칭호를 받을 수 있다.

‘쿠훌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