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 시작

/ 1


▲각종 상금과 경품으로 대회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JCE의 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가 지난 주말(16일, 17일)을 시작으로 두 달간의 장정에 올랐다.

`프리스타일 풋볼` 대규모 여름방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80여개의 PC방에서 진행된다.

총 3,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지역구 우승의 명예를 얻게 되는 이번 대회에 2,600여명의 이용자들이 참가해 대회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의 첫 경기는 서울, 경기, 경북 지역 등 5개 PC방에서 열렸다. 8강 토너먼트로 진행된 경기는 대회 참가 선수 외에도 기대 이상으로 많은 응원단이 찾아와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대회는 `프리스타일 풋볼`의 실력자라고 소문난 이용자들답게 매 경기마다 다양한 공격전술이 등장하며 실제 축구 경기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아까운 골 장면과 기습공격이 성공할 때마다 관람객의 환호 또한 곳곳에서 터지며 관람객 반응도 축구단 서포터즈를 방불케 했다.

각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 아이템 및 포인트 등 소정의 상품이 전달되었다. 더불어 현장에 방문한 모든 응원단에게는 올 여름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이벤트 상품인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무료 이용 쿠폰`이 선물로 지급되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전국PC방 선수권 대회를 통해 `프리스타일 풋볼` 팬들과 JCE관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음에 모두가 만족스러워 한다. 8월 말까지 전국을 돌아다니며 더 많은 이용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발전하는 `프리스타일 풋볼`의 모습 보여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는 ‘PC방비 지원’ 및 ‘여름방학 스페셜 캐릭터 무료 지급’ 이벤트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의 대규모 여름방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 자신이 원하는 PC방 위치와 일정에 맞춰 신청하면 된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PC방 전국 선수권 대회’와 관련 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