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P,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 오늘 정식 발매!

/ 2

 
▲오늘(21일), 일본과 동시발매되는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 영상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일기당천의 호쾌한 영웅 액션게임, PSP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를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새로운 무장, 새로운 게임 모드, 새로운 배틀 시스템의 추가로 더욱 깊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팀배틀 액션 게임으로 전작 ‘배틀 히어로즈’와 ‘전국바사라 3’에 등장했던 무장들이 등장해 무려 32명의 무장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천하통일을 목표로 하는 ‘천하통일전기’ 등의 새로운 모드의 추가 및 신요소 ‘공중전’으로 인해 보다 스테이지를 살린 배틀의 전개가 가능해졌다. 또한, ‘전국바사라’에서 ‘전국바사라 3’까지의 많은 명장면을 담아 전국바사라 시리즈의 매력을 쉽게 체험할 수 있으며, 애드혹 통신을 이용한 통신대전도 가능하다.

‘전국바사라 3: 연’은 한층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모드와 새로운 시스템, 캐릭터와 스테이지가 추가되었으며, ‘전국바사라 3’에서 호평을 받았던 2인 협력 플레이가 거의 대부분의 모드에서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순한 외전, 확장 개념이 아니라 다양한 모드, 시스템이 추가됨에 따라 게임의 볼륨이 방대해지고, "드라마&파티"라는 모티브로 "연(축제)"이라는 서브 타이틀명을 붙였다.

PSP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7월 21일 일본과 동시에 발매되며 가격은 38,0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전국 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전국 바사라' 시리즈의 무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호쾌한 액션을 선보이는 게임이다. 전작 '배틀 히어로즈'와 '전국 바사라 3'에 등장했던 무장을 포함하여 총 32명이 게임에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