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방학의 강자 '테일즈런너', 본격적인 겨울 흥행몰이 시작

/ 1

▲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돌입한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 겨울 방학을 맞아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섰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9일 실시한 1차 겨울 업데이트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겨울 방학 체재에 돌입했다. 이후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와 이벤트가 유저들의 호응을 얻는데 성공하며, 19일 게임트릭스 집계 PC방 사용량 순위서 19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전일 대비 13계단 상승한 수치로, ‘테일즈런너’의 빠른 상승세를 보여준다.

동시 접속자 수 등의 지표도 예년 성수기 초입의 수준을 상회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 ‘테일즈런너’는 서비스 10주년에 접어들었음에도 올해 초 동시접속자 6만 5,000명을 돌파하며 노익장을 과시하고 있다. 이후 여름 시즌에 접어들며 다시 동시접속자 7만 명으로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방학마다 흥행에 가속도가 붙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다시 돌아온 이번 겨울 방학 시즌에는 세 차례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인기 아이돌 ‘걸스데이’와 공동 마케팅을 필두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 PC방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게임 안팎에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 게임 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테일즈런너’의 겨울 시즌 흥행을 위해,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대대적인 물량 공세를 준비하고 있다”며 “시작이 좋은 만큼, 현재의 순조로운 분위기를 이어 치열한 겨울 게임 시장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겨울 시즌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