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일본 정식 서비스 돌입한 C9, 반응은 과연?

/ 4


▲유료 아이템 판매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28일)부터 자사의 일본 서비스 파트너 사인 게임온이 ‘C9’ 의 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추가 콘텐츠를 대거 보강하고 유료 아이템 판매를 시작하면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일본 상용화 서비스에서는 지난 테스트 버전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C9’ 제2대륙의 ‘헬(파티형 던전)’모드를 새로 추가해 일본 게이머 공략에 나선다.

게임온 이상엽 대표이사는 “ ‘C9’ 가 고무적인 성과를 올리면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만큼 상용화 후에도 추가 회원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웹젠과 공조해 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웹젠의 김창근 대표는 “최근 일본, 중국 등 해외 게이머들로부터 자사 게임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어 해당 지역에서 자사의 전체적인 매출 확대를 견인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사 게임들의 해외 서비스 지역 확대를 고려하면서 각 게임들의 게임성을 높이는데도 주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C9’은 오늘(7/28) 중국에서 개막된 ‘차이나 조이’에서 웹젠의 총싸움(FPS)게임 ‘배터리 온라인’과 함께 중국 내 퍼블리셔인 텐센트의 주력 게임 중 하나로 공개 돼 중국 게이머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텐센트는 오는 8월, ‘C9’의 중국 내 2차 CBT를 시작할 예정이다.

웹젠의 액션 RPG ‘C9’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9.han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단 하나의 액션도 이유 없이 존재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C9'는 콘솔에서 느낄 수 있었던 화려한 액션과 즐거움을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MORPG다. 'C9'는 자체 엔진을 통해 구현한 사...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