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 의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2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엠스타` 는 총 1,300여종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 중 커플 속옷이 큰 인기를 끌자 `데님 컬러 누브라` 와 `라이트데님 드로즈` 등 패션아이템을 추가 업데이트 했다. 커플 속옷은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아이템 판매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더니 현재는 뿅망치, 핫(Hot) 키스에 이어 3위에 랭크 됐다.
게임 내 커플들 사이에서 단기간에 입 소문을 타며 빠르게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커플 속옷의 구매뿐만 아니라 커플끼리 선물하는 사례도 급속히 늘고 있는 추세다. 게임 속 커플이지만 애정과시를 하고 겉옷과 달리 화려한 디자인으로 과감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커플 선물로 선호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이처럼 커플 속옷이 의외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자 좀더 과감하면서 연인관계를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는 `성인용 아이템` 을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최신 곡도 업데이트 되었다. 2NE1, 빅뱅 등 최신 인기 곡을 업데이트 해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빅뱅의 `투나잇` 은 기타를 치다가 부숴버리는 뮤직비디오 속 장면을 그대로 구현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엠스타` 는 오늘 29일을 시작으로 매달 마지막 금요일 클럽데이에 홍대 일대 클럽 등에서 `엠스타` 만의 형광봉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엠스타` 의 이용자 상당수가 클럽 마니아로 알려지면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기존의 클러버들에게도 `엠스타` 를 알려 온라인에서도 댄스 열풍을 이어나가자는 취지에서다.
`엠스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정말 ‘와우 2’ 발표되나? 블리자드 CEO 빅 뉴스 재차 예고
- 다크 앤 다커, 글로벌 유료 이용자 46만 명 달성
- 공대 전원 무효 처리, 로아 ‘카멘’ 대리 클리어 제재한다
- [롤짤] 아시안게임 롤 금메달 띄운 '케리아'의 알리스타
- 무패우승, 대한민국 롤 대표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 [인디言] 액션과 연애를 버무린 이터나이츠
- [이구동성] 조금 찜찜한 유니티의 항복
- 피파에서 이름 바꾼 FC 24, 버그 만발로 스팀 평가 ‘복합적’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작 '아수라 프로젝트' 발표
- 배그 모바일 대한민국 대표팀, 아시안게임 은메달 획득